꿈누리
 
 
1
1
  
ID/PW 찾기





접속통계


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 돌아가기 리스트
위대함과 탐구정신, 불패경영아카데미
cleven 3300 2012-11-23 14:44:15
 
 

<예수CEO교회 김종춘 목사의 CEO인사이트>

*적극적인 응원과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..지속성, 불패, 능구(能久)의 <불패경영아카데미> www.everceo.kr

위인들은 겸손하고 치열하게 배운다. 모든 위대함의 바탕에는 탐구정신이 배여 있다.

날카로운 칼도 매일 갈아야 하고 똑똑해도 매일 배워야 한다. 한 발 퇴보하면 열 발 퇴보하게 되고 한 번 성취하면 열 번 성취하게 된다.

운이 와도 모르는 사람이 있고 운을 알아도 잡지 못하는 사람이 있고 운을 활용하는 사람이 있다. 맨손으로는 토끼도 잡지 못하지만 총으로는 호랑이도 잡을 수 있다. 나의 역량은 어떤가.

긴 시간의 흐름으로 보면 행운과 불운의 확률은 엇비슷하다. 오래 버티며 역량을 기르면 운을 만나고 잡을 수 있다.

다른 각도에서 보는 것은 창조적인 차이를 내게 한다. 그러나 과도하게 논의의 초점에서 벗어나는 것은 어리석거나 교만하다.

나의 존재 이유, 내 생명까지라도 투자해서 얻어야 하는 것, 나의 핵심가치, 그 어떤 어려움에도 내가 포기하면 안 되는 것이 있는가. 그것이 무엇인가.

"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,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"(고린도전서 1:18). "우리는 십자가에 못 박힌 그리스도를 전하니...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, 지혜니라"(고린도전서 1:23-24).

영원하신 최고가 사자의 부르짖음처럼 나를 부르신다. 그만 처먹고, 처자고, 처돌아다니고 그 부르심에 응답한다. 온갖 욕망의 담장을 단숨에 뛰어넘어 그분께로 달려간다.

"...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...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..."(요한계시록 3:19-20).

세상은 금세 평평하고 펑퍼짐해진다. 그래서 뾰족한 것을 찾는다. 나에게 그런 것이 있는가. 계속 그것을 다듬는가.

매주 금요저녁 7-10시, <불패경영아카데미> 2030강남모임, 본커피(070-8829-3361) www.everceo.kr

"네 등을 토닥이지는 않을 것이다. 그러나 네 심장을 흔들 것이다. 너를 통해 세상이 바뀌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. 너와 세상을 책임져라. 너와 세상을 절대로 포기하지 말라.

"새 청년들이 계속 찾아온다. 우리는 골수분자들이 된다. <불패경영아카데미 강남모임>, 매주 금요일 저녁 7-10시, 강남역 뱅뱅사거리 쪽, 디오빌프라임의 “본커피점” (070-8829-3361) http://booktrainer.net/60172217301

*김종춘의 나라인재발전소 [불패경영아카데미] www.everceo.kr

 
- 275 -수정 삭제 답변


 

Copyright ⓒ dreamel, All rights reserved   Since 2003.09.15